왜 김원장님은 총회장님과 동거 중일까?

지금은 이만희 총회장님과 김남희원장님이 함께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고성리 276-1번지의 신천지 연수원으로 등록된 건물에서 간판은 평화의궁전을 걸어 놓고, 아방궁 같은 곳에서 동거 하고 계시지만, CBS나 현대종교 등에서는 내연관계 의심 된다는 언론 보도도 여러차례 되었지요.

 

 

그러나 정말 풀리지 않는 이상한 점이 있습니다.



김남희원장님은 이만희 총회장님의 정체를 너무나 잘 알고 계시거든요

직접 피해자에게 증언을 들었던 당시 교육장겸 담임강사 이정석씨로부터날 밤 새어가며 이만희 총회장님의 지저분한 여자관계를 들어서 익히알고 계십니다.

너무나 상세히…….

(여기 증언을 참조 하세요 무편집(1시간 20분)의 용기 있는 증언


http://afbbs.afreeca.com:8080/player.swf?uid=kankani3&nTitleNo=765096)



 

그렇게나 정체를 잘 알고 계신 김원장님이

멀쩡한 마나님 있는 이만희 총회장님과같이 동거 생활하고 있는 진짜 이유가 무엇일까?

총회장님은 마나님이 얼씬도 못하는 상태에서이곳에서 김원장님과 지내고 계실까?

총회장님은 마나님과 왜 같이 살지 못하고있는 걸까?

총회장님은 이곳 청평면 고성리 276-1에서 김원장님과 넓은 뜰을 거닐며 쌩쌩하게 돌아 다닐 정도로 건강하다는데  마나님 아닌 김원장님이 무려 약 5년 전쯤부터 총회장님을 특별히 보살펴야 되는 진짜 합당한 이유라도 있는 걸까?

왜 이곳에는 이만희 총회장님의 마나님이출입하는 것을 목격한 사람이 없을요?

그들이 살고 있는 곳이 연수원으로 등록된 곳인데 일년에 연수원 용도로 사용되는 일자는 과연 몇일이나 되는걸까?

신천지 신자들은 그곳에 신천지 연수원이 있다는 사실을 모두 알고 있을까?

총회장님의 정체를 모두 알아버린 김원장님에게 혹시 모가지라도 확실히 잡히신 것은 아니신지?

왜 50~60억 아방궁의 소유권을 김원장님과 이만희총회장님 개인 소유로 등기 되어 있던 것일까?

돈의 출처는 과연 어디로부터 조달했던 것일까?

 

정말 여러가지 의문 투성이 입니다.



  

 

김남희의 자녀 이만희의 손주에 대해

http://downwave.blog.me/150166545362

 

 

신천지 실세 김남희

http://downwave.blog.me/220501032008

 

 

신천지 김남희 씨는 열심한천주교 신자 출신

http://downwave.blog.me/150180569736

 

 

총회장님 여자문제 증언 동영상 보기

http://downwave.blog.me/150148976410

 

 

네비 찍고 니가 직접 가서 확인 해라 

http://downwave.blog.me/220293987665

 
 

 







혹세무민하는 사교에 속아 전도를 위해 학업도 포기하고가출도 감행하며가정을 해체시켜가며 이혼을 불사하며 오로지 오지 않을 육체 영생하는 그날왕 같은 제사장 하는 그날만국 백성들이 금은보화 가지고 와서 자신들에게 바치게 되며떵떵거리며 살게 된다는 정신 착란에 사로잡힌 그들이 부디 바로 확인 하고 깨어나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공익적 글 임을 밝혀 둡니다.

 

 

 

덧붙여,

 

이긴자 총회장님이김원장님이 우리와 같은 범인(凡人)이라면절대로 이런 확인을 할 필요가 없다 생각 합니다.

 

총회장님은 이 세상 구원자이시며이 세상 심판 하실 분이시며세계 종교 대통합을 이루실 분이시며그리스도시며,주님이시며육체적으로 영원히 죽지 않게 신천지인 144,000명을 인 치실 분으로 신천지인들이 믿고 있기 때문이며,총회장님과 함께 하시는 김원장님은 신천지 공식 행사에서 카드섹션으로 세계인들이 지켜 보는 가운데 수만 명이 운집한 잠실메인스타디움에서 “만민의 어머니”로 각인 되어 왔고신천지에서 총회장님의 영적 배필이신 분이기에 공인으로서 이 분들에 대해 최소한의 검증은 필요 하며 정말 이들의 행위가 공인으로서 합당한 수준인지를 생각 해 보기 위함도 있습니다. 

  0
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