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구리이단상담소
작성일 2015-09-10 (목) 14:17
ㆍ추천: 0  ㆍ조회: 4377      
IP: 61.xxx.75
삼시대론
삼시대론
자기를 재림주, 하나님으로 주장하는 사이비 이단의 교주들이 많다. 이들에게 교주를 하나님으로 믿어지게 하기 위한 공통 적인 교리가 있는데 모든 가짜 하나님들이 주장하는 바가 똑 같다. 이러한 하나님 만드는 교리는 가짜 하나님들이 같은 교리에 이름만 바꾼 것처럼, 내용이 동일하다. 이러한 가짜 하나님 만드는 교리중 하나가 삼시대 이론이다.

삼시대이론이란 성경의 세대를 세시대로 나누는 것을 말한다. 통일교 문선명은 구약시대, 신약시대, 성약시대로 나누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은 구약시대, 신약시대, 종말시대로 나눈다. 역시 무료성경 신학원 교주 이만희도 구약시대, 신약시대, 계시록 시대로 나눈다. 이들 가짜 하나님들이 삼시대론을 주장하는 것은 삼 시대론이 가짜 하나님을 믿어지게 하는데 상당히 설득력이 있는 주장이기 때문이다.

이들의 삼시대론에 의하면 구약시대에는 성부하나님이 여호와로 나타나고, 신약시대에는 성자 하나님이 예수로 나타나고 마지막 세 번째 시대에는 성령 하나님이 예수로 나타나고 마지막 세 번째 시대에는 성령 하나님이 보혜사로 나타나는데 그 하나님이 바로 교주 자신이라고 주장하는 것이다. 이러한 주장은 모든 가짜 하나님들의 공통적인 주장이다. 그래서 교주 이만희가 자신을 보혜사라고 하는 것처럼 하나님의 교회 교주 안상홍도 자신을 보혜사라고 주장하며 다른 가짜 하나님들로 대부분 같은 주장을 하고 있다.

이들의 이러한 삼시대론의 교리는 엉터리이다. 구약에서의 신약시대를 예언한 곳은 여러 곳이 있으며 확실하게 신약을 예고 하고 있다.
렘31장 31-34절...

그러나 신약에서 시약시대 후에 다른 시대가 오거나 새로운 복음은 있을 수 없다고 못 박고 있다.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갈1:7)

신약 이후에 다른 복음은 있을 수가 없다 그리고 요한계시록 이후에 다른 계시가 더해 질 수도 없다고 확실하게 하고 있다.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 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여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계22:18-19)

계시록해설이라 주장하는 신천지...말씀을 비유로만 풀이, 해석한다는 것이 성경을 성경으로만 해석하는 것이 아니고 성경에 관한 자기 해석을 마치 성경적 해석인 것 처럼 또는 불변의 진리인 것처럼 교리화하기 때문에 잘못된 것입니다. ...어린종이었던 유재열의 이야기 2005년도 20년만에 입을 염(현대종교)
  0
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