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5-09-21 (월) 17:04
ㆍ추천: 0  ㆍ조회: 3196      
아름다운 신천지 분들에게 드리는 선악과

 
 

저는 신천지에서 10년 이상을 지내고 지금은 사명을 맡아 일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우연찮게 이 블로그를 보게 되었고 오랜 시간 혼자 앓고 있는 중입니다. 
 
이전에는 인터넷은 선악과이며, 절대 주의해야 하는 것이다라는 생각에 한번도 소위 비방싸이트를 클릭할 생각조차 해 본적이 없었습니다. 
그렇게 10년 이상을 아무런 검증없이 이곳에서 신앙을 해왔다니, 이제서야 저의 어리석음을 많이 느끼게 됩니다. 
 
많은 내용들을 혼자 숨죽여 확인해가면서 저는 고민에 빠지게 되었고 정말 너무나 괴로운 시간들을 보내고 있는 중입니다. 
여러가지 말들은 버려두고 제가 질문하고 싶은 것은 정말 멸망자의 실체라는 그들이 장막에 들어온 일이 없습니까?
 
그리고 총회장님께서 정말 장막성전에서 나오셨다가 다시 들어갔던 일이 없었다는 것입니까??
 
명확한 증거물이 있을까요? 
홍0효씨가 여러가지의 내용들을 고백했다는 자료들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이 안에서는 홍씨는 후에 자신을 예수라고 하며 나이가 많이 먹어 치매가 걸려 오락가락하던 사람이다. 그런 사람의 말을 믿을 수가 있는가? 라는 식으로 치부가 되고 있습니다.
 
위에 대한 자료나 증거물들이 있으면 보고 싶습니다.   
제가 블로그를 제대로 확인하지 못하였는지,, 홍종효씨의 증언이나, 멸망자에 속한다는 사람들의 증언외에는 위의 질문들에 대한 증거물들을 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작년 하반기쯤이었던가요
저희 안에서는 부산쪽 야고보 지파에 소속된 김0태 집사님의 간증이라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6개월 과정을 마치고 수료를 앞둔 그 분은 과거 젊은 시절 본인이 장막성전에 잠시 있었던 사람이었다고 했습니다. 
 
주먹을 쓰던 사람으로 권0찬계열이던가요,
어떤 이단의 집단에 있다가 장막성전으로 침투하듯 들어갔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있었던 일들을 정말 자세하게, 이야기를 했습니다.
 
평소 저는 사명자라는 이름을 있었으면서도 총회장님에 대해 감흥(?)이랄까요? 그런것이 스스로 부족함을 느끼고 많이 답답해했습니다.


총회장님에 대해서는 그런 생각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고 "내가 정말 선생님에 대한 마음이 부족하구나" 답답했고, 그 원인을 총회장님에 대해 가까이 알지 못하고 그 분의 삶에 대해서 내가 자세히 알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던 중 김0태 집사님의 간증을 들으면서 총회장님께서 장막성전에서 배도자와 멸망자를 외치고, 그들에게 몇 차례나 얼굴이 으깨지고 이가 다 나가고, 무릎이 꺾이는 수모를 겪고도 다시 장막성전에 와서 또 배도자와 멸망자를 고했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얼마나 눈물이 났는지 모릅니다. 
 
전 성도 모두 눈물을 흘렸고 현재도 그 영상은 선교센터의 과정중에 반드시 방영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집사님말씀으로는 목사 임직식에도 총회장님께서 장막성전에 들어와서 너희가 배도자고 너희가 멸망자다!라고 외쳤으면 정말 죽을 정도록 몰매를 맞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간증 중간 중간 당시 장막 성전의 많은 인물들의 이름들을 나열하였고, 본인이 센터에서 말씀을 배울때 강사님께서 그 실명들을 말해주기도 전에 자신이 OOO, OOO 이렇게 말하자 담당 전도사님이나 인도자들이 깜짝 놀라며 어떻게 아느냐 물었다며, 너무나 생생하게 간증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자신의 팔뚝에 일곱별이라고 써진 문신까지 보여주었죠,
 
이 영상에 대해서 혹시 알고 계신바가 있으십니까? 
 
이 집사님의 간증에 의한다면 총회장님은 장막 성전에 배도와 멸망의 일을 외치기 위해 수차 들어가신 것으로 보여졌고, 정말 죽기까지 이 사건을 고하신 분으로 알게 되었는데,
 
이 영상도 내부 단속을 위한 거짓 영상이었습니까?
 
혹시 메일을 확인하게 되신다면 개인 답메일을 주셨으면 합니다.
아직은 많은 고민중에 있고, 확실한 검증을 하고자하는 중이며  정말, 내가 10여년을 허황된 곳에서 보냈다고 한다면, 이제 어떻게 빠져나올지
 
고민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제가 보낸 내용에 대해서도 아직까지는 이 블로그에 올리지 않으셨으면 좋겠구요
답 메일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 위 내용에 대한 푸른하늘의 답글 =====
 
 
 
 
안녕하세요?
 
오랜 시간을 신천지에서 보내셨군요. 용기를 내어서 이메일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천지에서는 인터넷이 선악과라 하여 못 보게 하지요.
 
그러나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인터넷 자료들을 못 보게 하는 이유는 진실한 사실을 감추어 이만희씨와 신천지의 거짓됨을 감추기 위한 것이며 대적자들이 말을 지어내고 말꼬리 잡고 꼬투리 잡을려고 하며 이만희 총회장님을 핍박한다는 그럴듯한 구실을 들어서 이만희씨의 과거행적과 신천지의 교리적 모순점들을 못 보게 할려는 수작입니다.
 
어떤 한 사람이 진실한 사람인지 아닌지는 과거에 이 사람이 책에 어떻게 기록을 했으며 그 사람의 행적이 어떠했는지를 살펴보아야 합니다. 당장 눈앞에서는 거짓으로 기망하여 속일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제 블러그를 보셔서 아시겠지만 다소 언어가 거친 것들이 있기는 하지만 블러그에 올려진 자료들은 모두 신천지에서 나온 자료이며 이만희씨가 적었던 책들을 바탕으로 사실에 입각하여 글을 적습니다.
 
또한 신천지 내부에서 안티 블러그나 카페에서 자료를 조작하여 글을 올린다는 교육을 하고 있음을 잘 알고 있기 제 블러그나 안티 카페에서는 철저히 객관적이며 진실한 사실을 적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혹시 저 같은 사람들이 올린 글들이 신천지입장에서 봤을 때 조작했다라는 근거가 되었을 때 오히려 진실한 사실을 알리려고 했던 것들이 무색해지고 신천지 내부에서 이런 조작된 자료들을 가지고 대대적인 반증을 할 것이고 뭇매를 맞을 것이 뻔하기에 이런 문제점들이 생기지 않도록 하기 위해 철저히 사실적인 바탕을 두어 글을 올리는 것이지요.
 
보내 주신 이메일에 몇 가지 궁금한 질문과 아셔야 할 부분들을 첨부자료등을 토대로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이메일을 주시거나 연락을 주시면 제가 업무에 지장이 없는 범위 안에서 답변을 성심껏 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님께서 보내 주신 이메일을 토대로 궁금한 점들을 번호를 적어 말씀드리겠습니다.
 
 
Q1) 제가 질문하고 싶은 것은 정말 멸망자의 실체라는 그들이 장막에 들어온 일이 없습니까?
 
 
A1) 신천지에서 말하는 멸망자의 실상은 청지기교육원입니다. 그러나 청지기 교육원이 장막에 들어 간 적이 없습니다. 계13장을 보시면 7+10뿔이 바다에서 장막에 들어가는데 그 7머리가 탁성환, 김정두, 한의택, 원세호, 백동섭, 탁명환, 김봉관 이라고 가르치고 배우고 있을 것입니다.
 
10뿔은 땅에서 올라와서 7머리와 손을 잡았기에 7+10뿔이라고 가르치고 배웠을 겁니다.
성경은 7+10뿔이 바다에서 올라온다고 기록되어 있지만 이 부분은 아전인수격으로 실상에 맞추기 위해서 다소 성경과 벗어나더라도 “이긴자”가 증인으로 본 실상 관점으로 보면 그럴 수 있다고 하니 그냥 넘어 가겠습니다. 그러나 멸망자인 청지기교육원이 장막성전에 들어 간 적이 없습니다. 


1981년 9월20일 오후 2시에 짐승의 표 받는 사건이라 하여 17명의 목사임직“주보”를 보여 준 것을 아실 겁니다. 그 주보는 조작된 것입니다. 주보는 한 번 인쇄되면 바꿀 수가 없는데 여기저기서 바꾼 흔적들이 너무 많이 나타납니다.
 
신천지의 가장 최초의 책자는 세계의 관심사(1984년 2월 출간)입니다. 그 세계의 관심사에 목사임직식 주보가 있는데 그 주보에는 15명으로 인쇄되어 있습니다.(자료1,2). 


그런데 그다음 나온 종교세계의 관심사와 신천지 발전사등에서는 17명으로 바뀌어 있습니다.(자료3,4) 주보는 한 번 인쇄되면 바뀔 수 없는데 여러 군데에서 조작한 흔적들이 나타납니다.
 
또한 마산 신천지 교회 담임 강사로 있었던 조0석 강사가 내부적 문제로 몇 개월 근신을 먹고 나중에 광주 베드로 지파로 옮기면서 조0석강사가 실상교육 중 “실제 7머리가 단상에서 설교를 해 본적이 없다”고 가르칩니다.(자료5)
 
그 말은 멸망자인 청지기교육원이 장막성전에 들어간 일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걸 합리화 시키기 위해 이리저리 말을 끼워 맞추는 것이지요.
결국 멸망자인 청지기교육원이 장막성전에 들어 간 적이 없는 것이지요.
 
 
Q2)총회장님께서 정말 장막성전에서 나오셨다가 다시 들어갔던 일이 없었다는 것입니까??
 
 
A2) 네, 이만희씨는 첫장막에서 1971년 청도로 낙향을 하여 다시 장막성전에 들어간 일이 없습니다.
 
그 후 1978년 혹은 1979년(신천지 실상도표나 자료마다 년도가 조금씩 다름)에 다시 상경하여 사데교회(재창조교회, 백만봉)에 들어가서 약2년 정도 백만봉의 12사도중 한명으로 백만봉을 주님으로 섬김니다..(실상도표,홍씨확인서자료6,7)
 
그렇다면 이만희씨는 너희들이 배도자다 멸망자다 외쳤던것이 아니고 오히려 배도자를 주님으로 섬기고 있었다는 말이 되는 것이지요. 그러다 보니 이런 사실을 감추기 위해서 이만희씨는 사데교회(재창조교회, 백만봉)에 잠시 있었다고 하던지 아니면 사데교회와는 연관이 없다고
합니다.
 
그러면 더욱 모순이되는 것은 옷을 더럽히지 아니한 자 몇 명(밀 한되 보리석되)의 실상의 인물이 사데에서 나와야 하는데 사데와 연관이 없다고 한다면 실상이 완전히 틀어져 버리는 것이지요.
 
그래서 신천지에서는 밀 한되 보리석되의 실상인물을 지금도 밝히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다만 한 번 1981년 9월20일 오후 2시에 이만희, 홍종효, 김종택 이렇게 세 사람이 장막성전 목사임직식에 갔다고 홍종효씨가 증언을 했는데 이만희와 홍종효 두 사람이 들어가서 구경했다는 말이 있는데 홍씨와 이만희씨 두사람이 들어갔다고 얘기하는 것은 두 증인을 홍씨와 이만희씨를
만들기 위해서 신천지에서 주장하는 것이고 홍씨의 주장은 홍씨 자신은 밖에서 담배피우고 있었고 이만희와 김종택이 들어가서 구경을 했다고 진술했습니다.
 
홍종효씨는 몇 달 전에 운명을 달리하여 이제 이 세상에는 없지만, 홍종효씨가 죽기 약 1년 전에 직접 제가 홍종효씨와 전화 통화로 확인 했던 내용입니다. 이 일 외에 이만희씨가 장막성전(첫 장막)에 다시 들어간 역사가 없습니다.
 
이 부분을 희석시키기 위해 이만희씨는 천지창조 219쪽에 1977년에 첫 장막(장막성전)에 들어 간 것처럼 거짓말로 기록을 했지만 사실은 장막성전이 아니고 사데교회(백만봉) 밑에 들어간 것을 마치 장막성전에 들어간 것처럼 새빨간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자료8)
 
 
 
Q3) 홍종효씨가 여러가지의 내용들을 고백했다는 자료들을 보았습니다. 나이가 많이 먹어 치매가 걸려 오락가락하던 사람이다. 그런 사람의 말을 믿을 수가 있는가?
 
 
A3) 신천지 안에서는 홍씨가 정신나간 사람처럼 교육을 시킨것을 알고 있습니다.
홍씨는 자칭 재림예수라고 생각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홍씨하고 제가 직접 전화를 3번 통화를 해서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홍씨와 이만희씨의 차이점은 홍씨는 뭔가 씌여서 마치 자신이 재림예수인 것처럼 착각을 하고 있지만 남을 기망하고 속일려는 모습은 없지만 이만희씨는 자신이 이 시대의 구원자가 아닌 줄 알면서 마치 구원자 행세를 하며 남을 속이며 기망을 하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차이입니다.
 
홍씨의 나름 장점이 있다면 홍씨는 모든 자신의 행적을 다 꼼꼼히 기록해 둔다는 것입니다.(홍씨 동영상 풀버전 자료9) 이 동영상을 보시면 이만희씨가 왜 이가 다 빠졌는지 짐작을 할 수 있으며 과거를 이해하는데 상당히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홍씨 동영상 풀버전 자료는 얼굴이 생얼로 여러사람이 나오기 때문에 [명예훼손성 내용도 있을 수 있기에 유포를 금하며, 확인 후 반드시 폐기 하겠다]는 이메일을 보내 주시면 바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Q4) 저희 안에서는 부산쪽 야고보 지파에 소속된 김0태 집사님의 간증이라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과거 젊은 시절 본인이 장막성전에 잠시 있었던 사람이었다고 했습니다.
김0태 집사님의 간증을 들으면서 총회장님께서 장막성전에서 배도자와 멸망자를 외치고, 그들에게 몇 차례나 얼굴이 으깨지고 이가 다 나가고, 무릎이 꺾이는 수모를 겪고도 다시 장막성전에 와서 또 배도자와 멸망자를 고했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얼마나 눈물이 났는지 모릅니다. 그 집사님말씀으로는 목사 임직식에도 총회장님께서 장막성전에 들어와서 너희가 배도자고 너희가 멸망자다!라고 외쳤으면 정말 죽을 정도록 몰매를 맞았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자신의 팔뚝에 일곱별이라고 써진 문신까지 보여주었죠,
이 영상에 대해서 혹시 알고 계신바가 있으십니까?이 집사님의 간증에 의한다면 총회장님은 장막 성전에 배도와 멸망의 일을 외치기 위해 수차 들어가신 것으로 보여졌고, 정말 죽기까지 이 사건을 고하신 분으로 알게 되었는데, 이 영상도 내부 단속을 위한 거짓 영상이었습니까?
 
 
A4) 그 동영상에 대해서 잘 압니다. 김0태 집사가 출연하게 된 내막을 제가 알고 있습니다.
이만희씨는 장막성전에 다시 들어간 적이 없으므로 배도자도 멸망자다 외치고 다닌 적이 없으며 목사임직식때 조차도 배도자도 멸망자다고 외치지 않았습니다.
 
목사임직식때 그렇게 외쳤다면 그 당시 사람들이 이만희씨를 알았을 텐데 그런 내용을 오평호씨나 첫장막에 있었던 사람들에게 물어봐도 전혀 모르며 이만희씨가 누군지도 잘 모르더군요
오히려 신천지 교리상 배도자 중 한 명인 백만봉을 주님으로 모시고 있었지요.
 
김0태 집사는 부산 야고보지파 소속입니다.
김0태집사의 출현은 지0한 전 신천지강사의이탈과 기자회견이 결정적인 원인이 되었습니다.
 
지0한 전 신천지 강사가 기자회견이 터지면서(자료10) 마산 신천지 교회는 거의 멘붕상태에 빠져 있었습니다. 그 기자회견때 장막성전에 7머리 실상인물들이 들어 간적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는 내용이 있는데 이 부분과 마산 신천지교회의 멘붕 상태를 막고 지0한 전 신천지강사를 매도하기 위한 연막작전으로 내부단속용의 작품이었습니다.
 
그래서 김0태집사는 지강사의 기자회견 이후 마산 신천지교회에서 한 동안 계속 첫 장막관련된 간증을 했던 것이었습니다. 그러니 당연히 내부 단속용으로 만든 작품이지요.
 
이만희씨와 김0태씨가 첫 장막에서 같이 겹칠 수 있는 시간이 없었어요.
 
그리고 이것은 여담입니다만 제가 홍종효씨와 전화통화를 하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 장막성전 앞에 별을 7개 붙여 논 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신천지에서는 실상교육 할 때 극대화를 시키기 위해 장막성전에 별이 7개 붙어 있었던 것처럼 실상교육을 시키지만 별을 유심히 살펴 보니 조작을 했을 가능성이 있는 흔적들이 있었습니다.


이 부분은 차후에 자료들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5) 내가 10여년을 허황된 곳에서 보냈다고 한다면,, 이제 어떻게 빠져나올지 고민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A5) 이만희씨가 지금까지 성경을 가지고 장난질을 친 것입니다.
신천지 교리나 실상은 설계도를 보고 건물이 지어져야 하는데, 건물을 보고 설계도를 그리는 꼴이 되니 성경이 전혀 맞지가 않게 되는 것입니다. 신천지에서 푸는 비유론도 다른 사이비 교주 밑에서 배운 것들을 써먹고 있을 뿐입니다.
 
제가 상담을 할 때 구인회나 김풍일 책을 신천지인들에게 읽어 주면 신천지교린 줄 알고 착각을 합니다. 그만큼 비슷비슷하다는 것이지요. 구인회씨나 김풍일씨는 이만희씨 보다 먼저 사이비 집단을 형성했기 때문에 순서상 이만희씨가 보고 빼겼을 가능성이 더 크겠지요.
 
10여년의 시간을 허황된 곳에서 보낸 세월 너무나 아깝고 속이 상하시겠지만 20여년이란 인생의 가장 소중한 청년시절을 신천지에서 본낸 신현욱 전 교육장을 생각하고 조금이나마 위안을 삼으시고 그 동안 보낸 허송세월을 보상받기 위해서라도 나오셔서 정말 열심히 사셔야 하지 않겠어요?
 
지0한 전 신천지 강사도 10여년을 신천지에서 보낸 후 어떻게 해야 할 지 막막했지만 지금은 반듯한 직장을 구해서 정말 열심히 살고 있으며 신천지 안에서 아기 가지는 것도 부담스러워 했었는데 지금은 지 강사 아내가 임신하여 정말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으며 지금도 저하고 자주 연락하고 있습니다.
 
나오실 마음이 정해지면 연락을 주시면 가장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나올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싶습니다.
나올려고 마음만 먹는다면 도와 주실 분들이 너무 많고 위안도 많이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또한 만나고 싶으신 분들은 제가 모두 주선해 드리겠습니다.
부디 힘내시고 영분별을 잘 하셔서 주님 안에서 승리하시기를 소원합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게 있을 줄 몰라 제 연락처를 남기겠습니다.
전화 주실 때 문자를 주시면 제 업무에 지장이 없는 시간에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바로 답글 올렸습니다.
 
위의 별첨 자료들은 바로알자사이비신천지, 안티블러그등에서 충분히 구 할 수 있는 자료들입니다. 자료를 구하셨다고 해서 신천지에 빠진 가족에게 바로 보여주면서 논쟁을 하시지 마시고 철저히 숙지를 하시고 정말 지혜롭게 하셔야 됩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여러가지 변수들을 신천지 안에서는 철저히 교육을 받기 때문에 정말 철저하게 자료분석과 날카로운 각도로 칼날을 들이대야 가능합니다.
자료는 인터넷을 잘 찾아보시면 무궁무진합니다.. 저는 자료를 드릴 수가 없습니다.
자료를찾아 보시면서 분석하셔야 예리한 각을 만들수 있는 능력을 만들수 있습니다.
 

[출처]신천지, 배멸구는 허구였다.|작성자푸른 하늘  http://blog.naver.com/bluesky05292/80193660262
[출처] 아름다운 신천지 분들에게 드리는 선악과 |작성자 의인구원

이름아이콘 안성댁
1.229.139.68
2015-10-12 13:31
신천지 교리 실상이니 뭐니 좀 듣다 보면
하도 어이가 없어 기가막히고 어이가 없는 구라 각본이네요.
진실을 썼다면 베스트 셀러가 될텐데...
온통 거짓이라는 것이 결정적인 오점이니
소설로 팔수도 없는 쓰레기네요
쓰레기만도 못한 이단들 교리를 지저분하게 짜깁기한
신천지의 거짓교리에서 빨리 벗어나십시요
   
 
  0
3500
    N         제목 작성일 조회
나와 함께했던 신천지인들에게 알립니다 [1] 2016-04-11 7242
신천지 성도들에게 보내는 편지 2015-12-14 3947
(편지)시몬지파 남산센터에 있는 은♡이에게 [2] 2015-10-05 3286
아름다운 신천지 분들에게 드리는 선악과 [1] 2015-09-21 3196
57 저는 2016년 6월 6일에 부모님께 신천지임이 드러났습니다. 2017-06-30 705
56 ×○퀴즈) 이단신천지 거짓말을 누가 하는가? 2017-01-25 995
55 강♡형제가 신천지 누나에게 2016-12-22 1087
54 전달) 이만희의 거짓말과 사기수법에 대한 연구 [1] 2016-10-06 1883
53 신천지는..말씀에올무가있다 2016-10-03 1369
52 신천지 이만희총회장은 신도들을 상대로 30년간 사기를 쳤다. [1] 2016-08-26 2130
51 윤일진 교육장님,, 힘내세요.. 2016-08-26 1353
50 충격실화) 신천지추수꾼 가라지 추수에 몹시 당황한 황당사건 2016-07-16 1770
49 예수님이 창조주라구요? 그럼 예수님이 하나님인가요? 2016-06-15 1183
48 호소문) 신천지 청년들에게 진리검증? 2016-05-31 1441
47 내가 신천지 교인인데 나는 신천지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 체크하기 2016-04-21 2112
46 생로병사의 비밀을 해결했다더니... 역시나 거짓말였군!! 2016-03-02 1412
45 사랑하는 동기 기ㅁ이형, 지금 편지를 쓰는 이 순간에도 보고 싶어요 [1] 2016-02-06 1580
44 지♡이가 보내는 회심권유편지 2016-02-01 1398
43 바보같은나~~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어요~ [1] 2016-01-26 1732
42 신천지는 87.9.14에 시한부 주장을 했었군요. 2016-01-18 2598
1234